블로그 상위노출 회사 제대로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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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Lowell 작성일 25-06-08 07:13 조회 4 댓글 0본문
바이럴 블로그 마케팅, 스마트블록 상위노출, 플레이스 상위노출, 블로그 상위노출 정말 업체 망설여지시죠? 저희 회사는 상위노출과 더불어 콘텐츠에 많은 시간을 쏟아 고객의 문의률을 늘리기 위해 고민하며 상품을 제안드립니다. 요즘은 마케팅의 시대라고 불릴만큼아무것도 하지않으면 도태될것이다라는말이 나올 정도인 시대가 됬습니다 특별히 의료 업종에서는 셀수없을 정도의예산을 투자해 블로그를 포함한 많은 플랫폼을 활용해서 다양한 방법을 쓰지만투자한 만틈 수익이 나지않아서 많은 생각들을 하며만족스러워 하지 않은 원장님들이 많은데. 그래서 무엇을할까 고민만 하는 사이열심히 마케팅을 하는 병원에 신규 환자를 전부 뺏길까봐 걱정되서아무생각 없이 블로그 하는 분들도 많죠.이렇게 아무 생각 없이 남들이 하니까 따라서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는 병원장님들이 많은데요. 그렇기에 오늘은 많은 원장님들께병원 블로그 마케팅 요령과 업체 선별 기준에 대해서천천히 설명을 드릴까 하는데요.많은 TV, 옥외 광고 등 많은 매체를 마케팅이 진행 중이지만 여전히 블로그는독자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하지만, 그만큼 경쟁률이 높아서여기에서 살아남고 실직적인 수익 증진을 위해서는 장단점을자세히 들여다 보고 진행하셔야 합니다.그러지 않으면 생각외로 수익이 잘 나지 않으니까요. 먼저 환자의 입장이 되서생각으 가져보겠습니다. 지금 당장 교통사고를 당해서 재활이 필욘한 입장이면 블로그 자연스럽게집 근처 정형외과를 찾아보겠지요. 그 외에는 나이를 먹으며 몸 전체에서불편함을 느끼는 중장년층 어르신들이나만성통증으로 온몸이 앞아서 치료가 필요한 분들이 해당합니다. 조금 더 먼곳서 진료를 잘 봐주는병원도 있지만 특성상 계속 방문해야 해서접근성과 후기가 좋은 병원을 가장먼저 선택하려고 하는것이 환자의 심리상태입니다.그래서 병원 블로그 마케팅을 할때는 지역주민을 타겟으로 하는 것을수립해야만 하는데요 그래서 지역 키워드를 활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예컨대 ‘강남역 정형외과’,‘안산 교통사고 후유증’ 등과 같은지역명, 진료과목 또는 질환명을 조합한 형식으로 작업을 진행해야하죠. 자, 이렇게 원장님들의 블로그가어떤 키워드에서 블로그 상위노출이되고 있는지 환자들이 해당하는 을 클릭하면 절반은성공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제 지금이 중요한데요. 우리 블로그로 유입 시켰으면병원에 대한 시뇌를 만들고환자로 하여금 ‘이곳에 가도 될거 같다’는생각이 들게끔 제대로 당겨야합니다. 에초에 환자 분들이 블로그를 검색하는 것은 본인이 겪는 문제를 풀어볼만한 정보성 내용을 알기 위함이기 떄문에이것에 알아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어꺠통증 때문에 들어온 콘텐츠에서의료진이 커리어나 꿀팁만 언급하거나최점단 장비, 병원의 장단점만 계속말한다면 환자의 입장에선 보자마자거부감이 들고 글을 읽기 싫어지게 됩니다.왜 그런지를 알아보자면 신환 유치를 위한 병원 블로그 마케팅의 블로그 핵심은 환자의 상황을 정섬담아 공감하고이들이 원하는 정보를 주는것입니다. 어떤 질환 떄문에 어깨에 통증이생기는 것이며 이경우에는 어떻게하면 좋을지를 알려주는것이죠. 그러면서 원자님의 치료 꿀팁이나다른 병원과는 다른 자신들만의특정 장점에 대한 것들을 어필해서 자기 병원에 오게할수 밖에 없는 선택을 하게끔 만들어야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진행하면 자연스럽게블로그에 머문 시간이 늘어나고더불어 병원에 대한 신롸가 쌓아지면서신규환자가 생기게 될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그럼 글만 잘쓰면 된다는거네요? 라고 위와같이 생각할수 있지만이에대한 답변은 ‘아니오’ 입니다너무 공만 해드리면 안된다는 말입니다. 공감, 진정성이 나타나는글,높은 품질의 사진이 블로그 결합된퀄리티가 높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위 노출이 되지 않는다면그냥 시간과 노력이 증발한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힘들게 만든 병원 블로그 마케팅콘텐츠가 힘을 내기위해선지수가 높은 블로그를 활용해키워드를 상위노출되도록 해야하는데요. 블로그 지수란? 네이버에서 사용자게에 질높은 정보를 주기위한 만든 등급이라고 생가하면됩니다, 만약 인공적인 콘텐츠로 작성하거나광고성이 뚜렷한 포스팅을 계속해서발행하면 당연히 등급이 내려갈수 밖에 없고최악의 경우에 블로그가 저품질 판정을 받아아예 차단되는 경우가 생길수 있습니다. 하지만 통상적으로 이런 시스템을 잘 아시는 분들이 없고 이 부분을 무시하여진행했다가 블로그 지수가 낮아지는 블로그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블로그 마케팅을 효율적이고안전하게 운영하기위해선 얕은지식으론 도전 보다는 특정 분야에대해서 잘 아는 대행사를 골라야 합니다. 더 자세하게 설명하자면,진짜 환자들이 원하는 내용과 최적화 블로그를 활용한 상위노출을 잘하는 대행사를 선택해야 하는것입니다. ICMO는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한 각 병원의 기본적인 지식과 장단점을 강조해서드라마틱한 결과를 만들고 있는데요. 무엇보단 의료업계에서는 법젹인 제재를강하게 받는 분야고 자칫, 행정, 형사적처벌이 생길수 있기 때문에 의료광고법을잘 숙지 해야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모든 광고는 작가, AE, 실무 책임자가한팀이 되어서 진행해 상위노출률이 90%에 블로그 가깝게 원장님들의 니즈에 맞춰 콘텐츠를만들어내고 습니다 마케팅은 무조건 ICMO에 맡기고본업에만 신경쓸수 있게 도음을 주고광고 리포트, 조회수 통계도 틈틈히 전달 해주고 있어요. 특히 브랜드 블로그 대행은노출지수, 성장, 포스팅 와 같은 많은 부분을 스스로 관리 하고 있어요. 만약 원장님들 중에 병원 블로그 마케팅을 셀수 없이 계셨지만 예상밖의 결과를 얻은 분들이 계실까요? 그럼 대행사를 잘못 만난게 아닌가싶습니다 이상적인 단가, 그보다 더 좋은성과를 원하면 ICMO와 먼저 상담을 받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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