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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상위기 국면에도 우리나라의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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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작성일 25-06-29 18:38 조회 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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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통상위기 국면에도 우리나라의 자동차 산업이한국경제를 지탱하는 버팀목 역할을 한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이 지난해 국내 그룹사들 중경제기여액 규모가 가장 큰 것으로 분석됐다.


현대차그룹의 이같은 성과가 국가경제발전과 이해관계자.


한국경제의 현주소에 대해 전문가들이 공통으로 지적한 것은 '낮은 생산성'이다.


같은 노동과 자본을 투입해도 과거보다 효율적으로 만들어내지 못하거나, 더 적게 만들어내는 딜레마에 빠졌다는 것이다.


이런 비효율은 성장의 핵심 동력인 산업구조의 경직성에서.


이수역 헤리드 모델하우스


[사진 = 챗GPT] 새 정부가 소상공인 채무 재조정을 역점 과제로 제시한 것은 급격히 늘고 있는 취약계층 빚이 향후한국경제뇌관이 될 수 있다는 위기감 때문이다.


빚 부담을 이기지 못한 영세자영업자가 무더기로 도산하면 금융기관 등 다른 부문으로 리스크가.


우리나라의 자동차산업이한국경제를 지탱하는 버팀목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국내 자동차 업계 1위인 현대자동차그룹은 지난해 국내 그룹(기업집단) 가운데경제기여액 규모가 가장 큰 것으로 나타났다.


26일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통상연구원에 따르면 지난해.


국제 신용평가사 피치는한국의 올해경제성장률을 소폭 하향 조정했습니다.


피치는 27일 발간한 '세계경제전망-2025년 6월'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이 평균 0.


9%가 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이는 지난 4월 제시한 1.


한국경제신문이 신문 1면 기사 제목에 오타가 발생했다는 이유로 데스크급.


피치는 27일 발간한 '세계경제전망-2025년 6월'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이 평균 0.


2점' '잠재성장률 10년 내 0%로 추락'이라는 냉혹한 평가가 나왔지만 반등의 기회가 사라진 것은 아니다.


아시아경제설문에 응답한 전문가들의 절반 이상은 향후 5년 안에한국경제의 성장률이 추세적으로 상승할 수 있다고 긍정적으로 전망.


특허출원 건수는 2천 800건을 넘는다"며 "양국이 특허 분야에서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한국-멕시코경제포럼은 올해로 3번째로 2021년부터 격년으로 열리고 있습니다.


아직 갈 길이 멀어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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