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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nting to prioritise her child's safety in the arms of Gi-hun.장금자: 준희를 죽이려는 아들을 뒤에서 자신이 찔러 죽이고, 목매달아 스스로 목숨을 끊음.동의 없는 포스팅의 무단 수정 및 배포를 금합니다.결과가 어찌 되었든, 저는 오징어게임이 막을 내려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케이트 블란쳇의 등장으로 미루어 보건대 미국판이 새로 나올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In order to officially start the round, players must press a button."All he wanted was to stop the games."팬들은 SNS에서 기훈의 죽음에 대해 분노를 표했습니다.김준희: 2화에서 출산 후 줄넘기 게임을 피하기 위해 플랫폼에서 탈주, 사망.* unmatched 필적할 수 없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어쩌다가(?) 모든 참가자들이 죽게 되었는지, 어떤 상황에서 누가 죽었는지, 결말에 대한 조금 더 자세한 이야기, The Mirror 기사로 읽어볼게요.그렇게 아기가 우승자가 됩니다.오징어게임 시즌3 결말 스포를 다루고 있는 The Mirror의 영어 기사와, 결말의 해석을 다루고 있는 TIME 기사 일부분 읽어보려고 합니다.Throughout the game, Gi-hun protects the infant* comeuppance 마땅한 벌희망을 주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시즌 3의 마지막 장면에서는 두 번의 아카데미 수상 경력을 가진 배우 케이트 블란쳇이 깜짝 등장합니다,황동혁 감독은 우리에게 이렇게 묻고 있어요, “세상의 수많은 ‘기훈’들이 홀로 싸우는 동안, 그저 지켜만 보고 있는 우리는 언제쯤 행동에 나설 건가요?”With this in mind, Gi-hun sacrificed himself신생아: 준희의 아기. 시즌3의 우승자. 이 게임에서 살아남은 유일한 존재. 마지막 장면에서 준호 형사에게 맡겨지고, 계좌와 상금도 소유하게 됩니다.그가 원한 건 단 하나, 게임을 멈추는 것이었는데..."시즌 3에서는 누가 죽나요?didn’t get his happy ending with his daughter, just to end up dying for nothing.Players were tasked with moving across three separate towers플랫폼에서 스스로 몸을 던져 사망하게 됩니다.The only true victory would be a victory over Squid Game.기훈의 가족은 어떻게 됐을까? 지난 6일 서울 중구 소재의 한 올리브영 매장의 진열대가 비어 있다./사진=박수림 기자 “산리오 키링은 첫날 다 나갔어요. 그런데 이후에도 제품 입고 문의가 계속 들어와요. 오늘도 한 손님이 키링 들어온 거 있는지 찾으시더라고요.”지난 6일 서울 중구 소재 올리브영 매장. 산리오 컬래버레이션(협업) 제품들을 찾는 손님들이 많다며 매장 직원은 이 같이 말했다. 올리브영은 이달부터 인기 캐릭터 IP(지식재산권)인 ‘산리오캐릭터즈’와 손잡고 대규모 협업을 펼치고 있다. 출시 하루 만에 다수 인기 품목이 품절됐으며 온라인몰에서도 수량이 빠르게 동났다. 실제 이날 방문한 매장에서도 협업 상품이 진열된 매대는 대부분 비어 있었고 인기 상품 자리에는 ‘소진 완료’ 안내문이 붙어 있었다. 지난 4일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올리브영 매장에서 고객들이 쇼핑하고 있다./사진=박수림 기자 경기 둔화와 고물가가 장기화되면서 전반적 소비 심리가 위축된 상황에서도 ‘좋아하는 것’에는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소비 행태가 2030 세대 사이에서 더욱 뚜렷해지고 있다. 이들은 커피 한 잔, 점심 한 끼에도 가성비를 꼼꼼히 따져 지출하면서도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 굿즈나 콘텐츠 상품에는 돈을 아끼지 않는다. 이 같은 ‘취향 기반 소비‘ 흐름은유통업계가 새로운 고객 접점을 마련하는 주요 전략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정가보다 비싸도 '좋아하면' 산다 사진=중고거래 플랫폼 크림 애플리케이션(앱) 캡처 캐릭터에 열광하는 MZ(밀레니얼+Z) 세대의 소비 행태는 중고 거래 시장에서 확연히 드러난다. 중고 거래에선 인기 굿즈를 소장하려는 수요가 몰리면서 웃돈을 얹은 리셀(재판매) 거래가 활발하게 이뤄진다. 2030 세대 사이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중국 캐릭터 ‘라부부’의 인기 제품은 최근 중고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정가(12만8000원)보다 10배 더 비싼 가격에 거래됐으며 7일 오전 기준 판매가는 150만원에 이르기도 했다.온·오프라인에서 품절 대란을 겪은 올리브영의 산리오 캐릭터 키링 역시 거래가가 정가(1만6000원) 대비 3배 높은 가격에 형성돼 있다.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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